라움, 파티ㆍ웨딩ㆍ자선 파티 컨텐츠 가득한 ‘ALL THAT RAUM’ 개최

2015.01.05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국내 최초 복합문화공간 라움아트센터는 오는 2015년 1월 11일 오후 4시 VIP 파티와 공연, 프리미엄 웨딩과 연회 등 전 분야에 걸친 하이엔드 컨텐츠를 경험 할 수 있는 ‘ALL THAT RAUM’ 을 개최한다.

2015 라움페어 ‘ALL THAT RAUM’ 은 그 동안 초청 대상자에게만 공개 되었던 라움아트센터의 모든 공간을 퍼블릭에 오픈 하는 첫 번째 파티다. 라움페어에서는 라움과 함께 하는 최고의 브랜드들이 제시하는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각 층별마다 다른 주제와 테마로 구성된 쇼와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 웨딩을 소개하고 파티와 문화가 어우러진 웨딩 트렌드를 선도 해 온 라움은 이번 파티에서 이승진웨딩, 헤리티크, 심비디움, 로드앤테일러, 김청경 헤어페이스, 김활란 뮤제네프, 브리제 플라워 부띠끄, 포르쉐, 샐러드마스터, 라펠라, 차움, 씨흐트루동, 마이크로 스튜디오, 투비컴원, 트래블&레저, 청, 카마스튜디오, 더 써드마인드, 이도갤러리, 마놀로 블라닉, 블랑슈네쥬, 아띠끄디자인, 더 돌상, 도로스 아넥스, 도이치 모터스, 아미커스 앤 코, SK-II, 쇼메가 참여해 웨딩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뷰티, 패션, 헬스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최신 트렌드를 소개 한다. 특별히 라움의 마제스틱 볼룸에서 열릴 ‘2015 라움 웨딩 스타일링 쇼’는 기존 드레스 중심의 캣워크에서 탈피한 전시형 쇼를 선보일 예정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정기적인 기부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 해 온 라움아트센터는 이번 행사에서도 자선 파티를 통해 기부 문화를 알리고 정착시키는 데에 앞장선다. 3층 갤러리 홀에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진행하는 ‘영유아 생존지원 캠페인’의 후원기금 마련 바자와 파티가 개최되며, 현영, 이혜원 등 유명 셀러브리티가 소장품을 기증하며 판매에 함께 참여해 나눔을 실천한다.

또 자선바자회가 종료 된 후에는 페어에 참여한 모든 관계자와 초청 VIP가 함께 하는 트렌디한 파티가 이어지며, 라움페어에 참여 한 명품 브랜드와 함께 하는 럭키 드로우도 준비 되어 있다.

 

라움아트센터 사업기획팀 박혜신 팀장은 “ALL THAT RAUM을 통해 그 동안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라움을 가장 라움다운 방법으로 소개 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 페어를 통한 또 한 번의 나눔 실천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라움아트센터는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지는 VIP 파티와 프리미엄 웨딩, 클래식 연주회, 기업의 컨벤션 장소로 사랑 받고 있으며, 최근 네덜란드 국왕 내한 박근혜대통령 초청 만찬행사와 테너 호세카레라스 내한기념파티 등 국빈과 국제적 규모의 행사 유치로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