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움아트센터, 웨딩 페어 ‘펠리체 페스타’ 성료

2018.04.09

국내 하이엔드 웨딩을 선도하는 라움아트센터가 지난 3월 29일(목) 웨딩 페스티벌 ‘펠리체 페스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행복한 축제를 뜻하는 ‘펠리체 페스타’에서는 라움아트센터의 2018년 웨딩 키워드인 ‘아티스틱 웨딩’을 콘셉트로 다양한 행사가 열렸으며, ‘예술’과 ‘문화’가 결합된 웨딩 스타일링과 쇼를 선보였다.

 

특히 라움의 플라워 브랜드 브리제가 선보인 ‘피렌체의 꽃 – 메디치가의 보볼리 정원’ 테마의 웨딩 스타일링은 라움의 웨딩을 보다 성대하고 화려하게 장식해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웨딩쇼에서는 우아함을 더하는 발레리나와 발레리노의 링 세리머니를 비롯해 결혼식 축하연에서 탄생한 오페라를 테마로 한 다채로운 웨딩 공연이 펼쳐져 기존의 웨딩과는 차원이 다른 웨딩을 선사했다. 이어 도심 속 가든에서 펼쳐지는 애프터 파티가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펠리체 페스타’를 위해 선보인 이탈리아 가든 테마의 스페셜 메뉴도 눈길을 끌었다. 싱그러운 가든의 느낌을 미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정찬을 구성했으며 봄의 가든을 만날 수 있는 디저트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메뉴를 선사했다. 라움아트센터는 앞으로도 웨딩 테마의 다양한 축제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라움아트센터는 7주년 프로모션 및 스몰 웨딩 프로모션 등 다양한 스페셜 오퍼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