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움아트센터, 26일 혼주들을 위한 두번째 ‘혼주 웨딩페어’

2014.09.05

라움(www.theraum.co.kr)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혼주를 위한 특별한 두번째 웨딩 페어 ‘Parents Wedding Fair’를 오는 26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라움의 웨딩 페어는 기존 예비 신랑.신부 위주의 웨딩페어와는 차별화된 부모님들을 위한 시간으로 준비된다.

이미 8월 7일 혼주 체험 웨딩페어 ‘Parents Wedding Fair’를 통한 라움만의 감동으로 성회한 인생의 큰 축제인 웨딩을 경험할 수 있는

두번째 작품이다.

 

이번 혼주 웨딩페어는 오후 7시부터 국내 일등급셰프 라움만의 유러피안 웨딩 코스메뉴를 맛보고, 식전영상 및 축가, 라움 전관투어를 통해 본식뿐만 아니라 애프터 파티 분위기를 경험한다. 새로운 테마의 라움 웨딩을 보고 음식을 즐기고 파티를 경험하며 판단 할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번 페어에 무엇보다도 현장 특전이라는 특별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1회때 박술녀 한복클래스 프로그램으로 유익한 시간으로 준비하였고, 이번은 라움만의 특별한 명품뷰티 프로그램과 현장특전을 통한 멋진 혼주 체험 웨딩페어가 준비 될 것이다.

 

라움의 황성식총지배인 상무는 “1회 혼주 체험 웨딩페어에 라움 혼주들이 감동받고 성회하여, 이번 두번째 혼주 웨딩페어는 결혼을 앞둔

두 가족이 라움의 정성을 체감하도록 더욱 신경을 썼기 때문에 특급호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웨딩문화를 경험 할 것이다”고 전했다.